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신 질문과 답변을 소개해 드립니다.
[ 적용대상 ]
주연테크 전 제품
[ 문의내용 ]
제품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?
[ 해결방법 ]
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"마이페이지" 메뉴에서 "제품등록" 항목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[ 참고사항 ]
* 단, 일부 제품(노트북, 태블릿 등)은 담당자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* PC 제조번호를 모르시거나 등록이 불가능한 고객님께서는 저희 고객센터 (Tel. 1588-1118) 로 연락 또는
jooyonsn@jooyon.co.kr로 메일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제품등록을 도와 드리겠습니다.
(메일로 문의하실 경우에는 아이디, 제품명, 제조번호를 꼭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)
[적용대상]
자사 전 제품 사용자로, 온라인 상담 문의를 하신 고객님
[문의내용]
온라인 상담 문의를 했습니다. 답변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[답변]
▶ 홈페이지 로그인하여 온라인 상담 문의를 하신 경우 (회원일 경우)
홈페이지 -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나의 문의/AS - "온라인문의내역" 항목에서
답변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▶ 홈페이지 로그인하지 않고 온라인 상담 문의를 하신 경우 (비회원일 경우)
홈페이지 - 로그인 화면 - "비회원 서비스 확인" 탭 - 서비스 유형 선택 : 온라인 상담 -
온라인 상담 문의글 작성시 기재하신 "접수자명"과 온라인 상담 문의글 등록 후 부여받으신 "접수번호" 를 입력하시면 답변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접수번호는 온라인 상담 문의글 작성시, 기재하신 "메일" 주소로 전송해드립니다.
[적용대상]
주연테크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
[문의내용]
모바일(태블릿, 스마트폰)로도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?
[답변]
모바일로도 주연테크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모바일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"주연테크"를 검색하시어 저희 홈페이지 사이트에 들어오시면, 서비스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