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문제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인터넷 연결이 끊어졌습니다.
- 웹 사이트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 DNS(도메인 이름 서버)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.
- DNS(도메인 이름 서버)에 웹 사이트의 도메인에 대한 목록이 없습니다.
- 주소에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HTTPS(보안) 주소인 경우 [도구], [인터넷 옵션], [고급]을 차례로 클릭한 다음 보안 섹션에서 SSL/TLS 프로토콜이 사용되도록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.
오프라인 사용자용
가입한 피드, 오프라인 즐겨찾기 및 최근에 열어본 일부 웹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.
가입한 피드를 보려면
- 즐겨찾기 센터 단추를 클릭하고 피드를 클릭한 다음 보려는 피드를 클릭하십시오.
최근에 열어본 웹 페이지를 보려면(모든 페이지에서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음)
- 도구 를 클릭한 후 오프라인으로 작업을 클릭하십시오.
- 즐겨찾기 센터 단추 를 클릭하고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클릭한 다음 보려는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