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OYON



  • RECRUITING
  •  
  •  
JOOYON



JOOYON


자주하는 문의사항

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신 질문과 답변을 소개해 드립니다.

자주하는질문 목록

  1. [모니터] 화면에 No Signal. Check Cable. DPMS Power Saving Mode등이 뜨는 경우

    [적용 운영체제] 
    Windows XP, Windows VISTA, Windows 7 공통
     


    [증상 및 원인] 
    모니터 화면상에서 화면무감, 신호없음,  절전모드, No Signal, Check Cable, 
    DPMS Power Saving Mode  가 나타나면서 모니터 화면이 나오지 않는 증상이 발생합니다.

    [해결방법] 
    ◈ 본체와 모니터 연결 후 본체는 켜진듯하나 모니터는 검은화면에 아래와 같은 문구만 떠있는 경우 아래 순서대로 조치합니다.


     1. 본체와 모니터 전원 종료후 본체와 모니터를 연결한 비디오 케이블을 제거, 15~20분 이후 재 연결 및 확인합니다. 
     (19인치이상 모니터의 경우, 어뎁터 재연결 및 확인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) 



     

    2. 외장 그래픽카드가 추가 장착된 제품일 경우, 본체 내장그래픽쪽으로 연결된 부분은 아닌지 확인합니다.


     


    3. 모니터 모드의 설정을 재 확인 합니다. 
     (DVI 혹은 RGB 어디에 연결 되었는지 확인후 모니터의 OSD버튼이나 리모컨을 이용해서 설정 및 확인합니다) 



    4. 모니터와 본체 연결을 DVI및 RGB 둘다 연결했는지 확인후 둘중 하나는 분리합니다. 
     (특히 윈도우 재설치이후 나타난다면 전원OFF이후 기본적으로는 RGB선 분리후 DVI선만 연